위니플 블록체인 TCG '크립토레전드' 베타테스트 시작

등록일 2019년11월12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니플(대표이사 현능호)이 개발한 모바일 블록체인 TCG ‘크립토 레전드(Crypto Legends)’가 12일부터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크립토 레전드’는 위니플의 첫 블록체인 게임으로 8종의 캐릭터와 총 1,038종의 카드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TCG로 FULL 3D 그래픽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강조한 타이틀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자산(카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으며, 내년부터 시작될 예정인 자체 e스포츠 리그를 통해 상금을 얻을 수도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의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11월 12일 12시부터 15일 12시까지 4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 다운로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골드카드팩’이 매일 지급된다. 골드카드팩은 총 25장의 카드가 담겨 있으며, 영웅등급 카드 4장과 희귀등급 카드 7장을 확정적으로 받게 되고 낮은 확률로 전설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인 만큼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 되며, 이후 안정화 작업을 거쳐 정식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위니플 현능호 대표는 “그동안 프리세일을 통해 많은 이용자분들이 ‘크립토 레전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보여주셨다”며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면서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받아 완성도 높은 게임 출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립토 레전드’는 지난 달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세일을 시작했으며, 연내 EOS 메인넷에 정식 론칭을 목표하고 있다.

 

크립토 레전드의 베타 테스트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