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17일부터 진행... 7월 정식 론칭

등록일 2020년06월05일 21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7월 국내 론칭을 앞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차 CBT를 6월 17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후 9시까지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앞선 1차 CBT와 FGT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유저들에게는 뛰어난 그래픽과 독창적인 콘텐츠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긴 것 같다는 호평을 받아 2차 CBT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됐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는 최종 점검인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앞서 진행된 CBT와 FGT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했다.

 

먼저 게임 내 텍스트 가독성을 높였으며 파티 과정의 간소화 등 UI 편의성도 개선해 유저들이 더욱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요일마다 정해진 PVE, PVP 콘텐츠가 열리는 요일 콘텐츠는 CBT 기간 동안에만 다른 요일에 열리는 콘텐츠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2차 CBT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먼저 1차 CBT와 2차 CBT의 참여 여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CBT에 참여만 했더라도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두 번의 CBT에 모두 참여하거나 2차 CBT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오리진' 한정판 직소 퍼즐을 증정한다.

 

또한 2차 CBT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3일간 빵빵한 가방을 만들어드려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CBT에 대한 소감이나 의견을 남긴 유저 중 10명을 선정해 포링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2차 CBT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정식 론칭 전 게임의 완성도, 밸런스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출시 전 최종 점검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 유저분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수렴하고 반영해서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성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