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이크로닉스, 무소음 무선 마우스 'MANIC E890' 출시

등록일 2020년08월07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소음에 민감한 장소와 오피스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 한 2.4GHz 지원하는 무소음 무선 마우스 MANIC E890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새롭게 선보인 MANIC E890은 총 6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릭음이 거의 들리지 않는 무소음 설계의 2버튼을 적용해 소음에 민감한 장소와 사무실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민감도를 조절할 수 있는 DPI 조절 버튼을 포함하고 있다. DPI의 경우 DPI 800부터 DPI 1600까지 총 3단계로 세부적으로 DPI 조절이 가능하다.
 
MANIC E890 무소음 무선 마우스는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장시간의 마우스 환경에도 쾌적한 마우스 사용감을 제공한다. 2.4GHz 무선으로 최대 10m 거리까지 연결 가능하며, 이를 통해 선의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600 DPI 옵티컬 센서를 사용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부드럽고 정확한 마우스 포인팅을 제공한다. 
 
제품 하단 사방에 마우스 피트를 적용하여 마우스 패드와의 마찰력을 줄였으며 더욱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며, 제품의 무게가 90g으로 가벼워 편안한 움직임을 지원한다. 또한 분실방지를 위한 본체 내장 리시버이며 리시버는 플러그 앤 플레이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불 필요한 배터리 소모 방지를 위해 하단의 전원 온 오프 버튼을 사용했다.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NIC E890의 출시 가격은 1만 2,900원이며, 색상은 블랙 & 화이트 두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