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모바일 삼국지 게임 '불멸의군주' 플레이 영상 선보여

등록일 2017년06월22일 10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이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삼국지 게임 '불멸의군주'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불멸의군주'는 위, 촉, 오 3개 국가가 천하 통일을 놓고 치열한 전투를 벌였던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정교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영웅들은 물론 사실적인 지형 및 요새 등으로 재현된 삼국지를 만나볼 수 있다.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간결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며 후궁, 근정전, 낙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기존 삼국지 게임들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각종 정사를 관리하는 것은 물론 병력 배치, 전략 모드, 대형 국가전과 시나리오 던전, 후궁을 책봉하는 후궁 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불멸의군주'는 한국사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게임 내에 등장시킴으로써 국내 이용자에게 친숙한 느낌도 선사한다. 이용자는 후궁 시스템을 통해 '황진이', '미실', '기황후', '장녹수'와 같은 여인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플레이 영상에서는 관우, 장비, 여포, 손권 등의 영웅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 국가 간의 치열한 대규모 국가전의 실제 플레이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보는 이에게 긴장감을 선사한다.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사실적인 묘사와 박진감 넘치는 모습이 정식 출시 될 '불멸의군주'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불멸의군주 정식 출시 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였다"며 "게임을 하는 순간 이용자는 삼국지 전장의 실제 영웅처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하여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