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 원스토어 선출시

등록일 2017년09월22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티게임즈는 금일(22일)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를 원스토어에 선출시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인 '테일즈헌터'는 금일(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됨에 따라 유저들이 보다 일찍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원스토어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은 더 일찍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최고 레벨에 도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도 먼저 경험해볼 수 있다.

'테일즈헌터'는 동화풍의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으로 탄생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게임이다.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을 선보여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격투가, 소환사, 암살자, 마법사 가운데 자신의 성향에 맞춰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합심하여 RPG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간편한 조작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파티 플레이도 부담감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조이티게임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루비, 판도라 마법함, 무한던전 5배 경험치 물약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테일즈헌터'의 홍보모델에는 인기 드라마 '최강배달꾼'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채수빈이 선정됐다. 특히 혼밥, 혼술, 혼자 TV보기 등 다양한 컨셉의 CF 영상을 공개해 함께 즐길 때 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테일즈헌터'의 특징을 잘 소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