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얼터너티브 걸즈', '소드 오라토리아'와 콜라보레이션 실시

등록일 2017년10월19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시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와 인기 애니메이션 '소드 오라토리아'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드 오라토리아'는 라이트 노벨로 시작해 애니메이션까지 확장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의 외전 애니메이션이다.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뛰어난 스토리 전개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얼터걸은 이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소드 오라토리아'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활용해 얼터걸들에게 완벽하게 적용시켰다. 먼저 아이리와 시온을 '소드 오라토리아'의 아이즈와 헤스티아로 변신시켰다. 특히 이전 콜라보와 달리 캐릭터의 헤어스타일까지도 변경시켜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또한 스토리 퀘스트인 '오라리오 탐방록'은 축구 경기 도중, 공을 찾기 위해 던전에 들어가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에서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을 즐겁게 패러디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두가 로그인만 해도'소드 오라토리아'의 레이피아 모험복을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뽑기가 추가된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소드 오라토리아'의 직소퍼즐과 만화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