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17]모바일 마케팅 기업 '스마트 포스팅' 지스타 2017에서 BTB 부스 마련

등록일 2017년11월17일 17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마케팅 기업 스마트포스팅(대표 김일신)이 국내 최대 규모 게임쇼 '지스타 2017'에 참가한다.

스마트포스팅은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17에 BTB 기업으로 참가해 부스 2개 면적을 활용, 3면 개방형 독립 부스 형태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소개한다.

스마트포스팅은 인플루언서들이 콘텐츠를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는 소재와 콘텐츠 성과 분석 자료를 제공하며 영상 조회수(CPV), 애플리케이션 설치수(nCPI), 상품판매 실적(CPS) 등의 성과를 분석하고 콘텐츠 창작자에게 수익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스마트포스팅에 따르면 인플루언서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 방법은 애플리케이션에 실제로 관심이 있는 진성 유저를 확보해 잔존율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광고 집행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콘텐츠가 삭제되지 않는 한 소셜미디어 피드에 남아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포스팅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정식 출시 후 2년 간 모바일 게임 등 캠페인을 약 1700건을 유치하는 등 이번 전시를 통해 올 한해 성과와 콘텐츠 실제 사례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학철 스마트포스팅 커뮤니케이션팀 PR담당는 "올 한해 진행한 모바일 게임 캠페인 중 832% ROAS(광고비용대비수익)를 기록한 게임 타이틀도 있다"라며 "지스타2017을 통해 수치로 증명할 수 있는 자사의 특장점과 MCN 제휴 채널 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