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오션 앤 엠파이어', '영웅 시스템' 등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12월12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겨울을 맞이해 자사의 모바일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에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영웅 시스템'이 추가된다. 각종 영웅 관련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건물인 '영웅의 전당'이 추가되며, 기존 유저가 보유하고 있던 영주가 '영웅'으로 지급되고 신규 유저의 경우 최초 접속 시 기본 영웅 1종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영웅을 획득하면 버프를 받을 수 있고, 각각 대응되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영웅을 성장시켜 버프 효과를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신규 병종과 함선 스킨 2종이 추가된다. 기존 최강 병종이었던 11티어를 뛰어넘는 12티어 창병, '로얄 가드'와 총병인 '드라군'이 추가되며, 기존 함선에 장착 시 각종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규 함선 스킨 '해적선', '돌고래배' 2종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사냥 시스템이 개편되어 몬스터 HP와 레벨 시스템 추가를 통해 기존에 확인할 수 없었던 몬스터의 HP 확인이 가능하며, 몬스터 별로 고정되어 있던 레벨이 다섯 종류로 세분화된다. 뿐만 아니라 매번 공격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되며, 마지막 공격을 통해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추가적으로 '몬스터 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가 공격하고 있던 몬스터를 빼앗을 수 있는 '몬스터 스틸 시스템이'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연맹원이 몬스터에게 마지막 공격을 가하면 다른 연맹원들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추가 보상 획득에 따라 연맹원들이 다시 한 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맹 선물 시스템'이 추가된다. 해당 보상을 획득할수록 연맹 선물 게이지가 상승해 연맹 선물 레벨에 따라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