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톤 '에브리타운 스윗' 1,000번째 신규 스테이지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1월19일 15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와 함께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퍼즐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글로벌 서비스명 Everytown Sweet: Match 3 Puzzle)의 1,000번째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대한민국 대표 소셜게임 '에브리타운'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감성 퍼즐 게임으로,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런 퍼즐 게임 (The Most Lovable Puzzle Game)'을 표방한다. '에브리타운'의 사랑스런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재미있는 퍼즐 게임, 완성도 높은 타운 만들기, 따뜻한 스토리텔링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있는 퍼즐 게임이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지난 2017년 상반기 한국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가고 있으며,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시장뿐 아니라,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영미권 시장과 프랑스, 스페인, 독일 등 유럽대륙에서도 폭넓은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에브리타운 스윗'은 높은 평점, 유저 잔존율, 매출지표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하는 구글의 까다로운 내부 평가를 통과해 전세계 154개국에서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 세계 시장이 주목할만한 높은 게임성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트라이톤은 '에브리타운 스윗'의 1,000번째 신규 스테이지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1,000번째 스테이지 도달을 인증하면 된다. 자신만의 특별한 스테이지 도전기를 페이스북을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브리타운 옥스포드 블록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