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커스: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 한, 일 양국 동시 소프트런칭
게임포커스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회사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2월19일mon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8년02월13일 14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 한, 일 양국 동시 소프트런칭


네오위즈(대표 이기원)가 자사의 자체 제작 타이틀인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탭소닉 월드 챔피언'을 한, 일 양국에서 동시에 소프트런칭 한다.

'탭소닉 월드 챔피언'은 국내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의 전설인 '탭소닉'의 신작 시리즈 중 하나다. 터치 방식 플레이의 장점을 발전 시키면서 백그라운드에 애니메이션 영상이 재생되어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여기에 4에서 6라인으로 구분됐던 전작과 달리 라인이 삭제되어 플레이의 자유도를 높이고 역동성을 더했다.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터치해 연주하는 심벌즈 노트와 손을 떼지 않고 슬라이드 하며 연주하는 미니노트 2종도 추가해 음악 게임 특유의 손맛을 살렸다.

음악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하면, 결과에 따라 금/은/동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국가별 사용자들의 메달을 합산한 순위와 유저가 속한 국가 내 개인 순위 및 유저 전체를 통합한 개인 순위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는 만큼 전세계 유저들과 기록을 비교하며 경쟁하는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소프트런칭에서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와 탭소닉에서 서비스됐던 음악 중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90여 곡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한편, 네오위즈는 '탭소닉 월드 챔피언'의 소프트런칭을 맞아 2월 한정으로 선수등록 이벤트를 펼친다. 2월 중 모든 사용자들에게 'In my Dream' 등 총 5곡의 음악이 수록되어 있는 'Love&Hate' 패키지와 프로필 사진에 사용할 수 있는 레어 아바타를 선물로 증정한다. 게임 다운로드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다.

네오위즈 김도현 사업팀장은 "이번 소프트런칭은 '탭소닉 월드 챔피언'을 유저들과 함께 완성시켜 나갈 목적으로 시작됐다"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탭소닉' 시리즈의 의미 있는 신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스크랩하기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뉴스섹션 목록으로
나이언틱 '인그레스', 리얼 월드...
반다이남코 '나루토 X 보루토 닌...
네오위즈 신작 리듬액션 모바일...
 

로그인한 사용자만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
 
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 한,...
[점프업G]트리니티게임즈 '프리징 ...
X.D. 글로벌 '소녀전선', 설맞이 특...
엔씨소프트 '리니지M', 설날 기념 ...
사이펀 '워쉽 모바일 2.0', 2018년 ...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