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맹획의 아내 '축융부인' 등장

등록일 2018년02월14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축융부인'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장수 '축융부인'은 삼국블레이드에 66번째로 추가된 장수로 남만의 왕 맹획의 아내다. 특히 축융부인은 자신의 남편인 맹획이 제갈량에게 여러 차례 붙잡히는 것을 보고 직접 군사를 이끌고 촉나라의 군대를 맞상대한 여중호걸(女中豪傑)이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독수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적을 타격하고 기절시키는 등 강력한 물리 공격을 사용하며, 빠르고 민첩한 동작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

더불어, '축융부인'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맹획'과 같은 팀에 배치하면 물리 피해가 증가하는 '남만 부부' 효과가 발생하며, 제갈량과 함께 배치하면 마법 피해가 감소하는 '맞대결' 효과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삼국블레이드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장비 강화 비용과 장수 진급 비용을 절반으로 할인하는 '설날 기념 핫타임 이벤트'와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설 특별 교환소' 이벤트를 13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4성 명장인 관우·손책·하후돈·여포와 여걸인 손노반·관은병·왕원희·여령기 중 1종을 획득 가능한 장수 선택권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 기념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1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