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팀 '발키리 커넥트 X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 콜라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이 자사의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이하, 일곱 개의 대죄)'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멜리오다스', '반', '킹' 등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들이 발키리 커넥트 세계에 등장해 전설의 기사들과 함께 모험을 펼쳐나갈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만 해도 콜라보 한정 장비 '날이 부러진 검' 등 14일간 매일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카드를 뒤집어 나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카드 I' 이벤트에서는 콜라보 한정 영웅 '멜리오다스'뿐만 아니라, '날이 부러진 검', '엘리자베스의 언더 슈트', '성기사의 증표' 등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총 5장으로 구성된 한정 퀘스트 '죄에 사로잡힌 비보<전편>'을 먼저 공개하고 미션 성공 시 한정 장비 '성기사의 증표'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길선더'가 한정으로 등장하는 커넥트 배틀을 공략해 드롭되는 코인을 모으면 이벤트 한정 영웅과 콜라보 한정 장비가 드랍되는 '일곱 개의 대죄 카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특정 기간 동안 매일 3시간마다 1시간동안 열리는 대토벌 커넥트 '우레의 결전' 클리어 시 '성기사의 보급품 상자'를 제공, 일정 확률로 '뇌제의 검'을 획득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