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에 공성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1월15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 공성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문파간 치열한 전투를 통해 최고의 문파임을 증명하는 '공성전' 콘텐츠는 점령이 가능한 10개의 성을 두고 점령 신청, 점령 경쟁, 쟁탈 입찰, 쟁탈 경쟁 등을 통해 성을 점령해 나가는 시스템이다. 공성전을 통해 별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점령 성공 시 성주 축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성전 외에도 특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연마'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신병, 암기, 탈 것, 펫, 정령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추가된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5일까지 최고급 성장 재료를 지원하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동백꽃 수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공성전'이 모바일 게임의 롱런을 보장해 주는 인기 콘텐츠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열혈강호 공성전 업데이트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공성전 콘텐츠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SD캐릭터로 구현된 그래픽과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파와 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