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 최강 '배틀필드3' 그래픽, 이렇게 만들어졌다

등록일 2011년10월27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는 금일(27일), 지난 14일에서 16일 2박 3일 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앨러미다의 USS 호넷 항공모함 내에서 개최된 지포스 LAN 파티에서 배틀필드 3의 렌더링 아키텍트를 담당한 DICE의 Johan Andersson이 배틀필드3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영상은 총 1시간 가량의 내용으로 5개의 챕터로 구성되었으며  사물(Object), 조명(Lighting), 효과(Effect), 지형(Terrain), 후처리가공(Post-processing) 등의 그래픽 컴포넌트들이 배틀필드 3의 개발에 어떻게 적용이 되었는지 개발자 입장에서의 현장감있는 보이스로 전달되어 게이머들의 흥미를 한층 더 자아냈다.




 GeForce LAN 6 - Johan Andersson Battlefield 3 Presentation Part 1 / 5


GeForce LAN 6 - Johan Andersson Battlefield 3 Presentation Part 2 / 5


GeForce LAN 6 - Johan Andersson Battlefield 3 Presentation Part 3 / 5


GeForce LAN 6 - Johan Andersson Battlefield 3 Presentation Part 4 / 5


GeForce LAN 6 - Johan Andersson Battlefield 3 Presentation Part 5 / 5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