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빗에이아이, 어셈블록 및 중국계 투자회사 등과 투자계약 체결

등록일 2020년03월04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빗에이아이가 ㈜어셈블록, JHL Capital, Sunic Capital와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투자 컨설팅사인 ㈜어셈블록(대표 윤승아)과 중국계 투자회사인 JHL Capital, Sunic Capital은 모스랜드, 코인베네, 믹스마블, 토큰포스트 등 지난 3년간 약 20여 곳이 넘는 유수의 성공적인 프로젝트에 투자한 바 있다.

 

어셈블록 관계자는 "레빗은 압도적인 입력솔루션과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 사업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할 잠재력이 높은 회사로, 어셈블록과 투자사의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통해 레빗의 사용자 증대 및 데이터 사업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빗의 신동준 대표는 "이번 전략적 투자 유치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시스템의 고도화와 핵심 사업 확장 및 인프라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또한 공격적 마케팅과 제휴를 통해 캐시보드의 서비스가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빗에이아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입력 솔루션 개발사로 삼성전자 Galaxy S 8~10의 기본 키보드로 탑재될 정도로 그 기술력이 검증되었으며,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엔진을 활용하여 다양한 데이터 기반의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입력솔루션에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캐시보드'는 서비스 3개월 만에 일 사용자 1만 명을 돌파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