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김병관 의원, 3.1운동기념탑 참배 시작으로 공식 선거운동 일정 돌입

등록일 2020년04월02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김병관 국회의원은 4월2일 판교 현대백화점 사거리에서의 출근 인사를 시작으로 13일 간의 공식 선거운동 첫날 일정을 시작했다. 이어 김 의원은 율동공원 내 3.1 만세운동 기념탑을 찾아 참배하고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며 결의를 다졌다.
 
김병관 의원은 분당-판교는 대한민국의 미래이며, 분당-판교의 성공신화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21대 총선에 다시 도전했다. 분당-판교를 사람을 위한 도시, 미래 스마트도시로 만들어 분당-판교 주민들의 자부심을 더 키우겠다는 것이 김 의원의 비전이다.
 
분당-판교를 사람을 위한 도시, 미래 스마트도시로 만들기 위해 김병관 의원은 1세대 실거주자 등을 위한 '1주택 보유세 완화법' 추진, 서현동 110번지를 포함한 미래도시 분당 설계, 10년 공공임대 분양 전환 문제 해결, 미래형 유·초·중 통합학교 시범도시 추진, 지하철 3호선, 8호선 연장 및 판교 트램 설치 등 교통인프라 개선, 판교테크노밸리 활성화, 탄천프로젝트 및 도시공원 추진, 집합건물의 체계적 관리 및 투명성 강화 등 주거, 교육, 교통, 경제, 환경, 문화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여러 분야에 걸쳐 세부공약을 제시했다.
 
김병관 의원은 “실력 있는 경제와 진심 있는 정치로 분당-판교의 변화를 완성하겠다”며, “반드시 승리해 집권 여당의 재선 의원이 되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분당-판교의 발전을 뒷받침하겠다”고 선거운동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