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빌리빌리 신작 모바일게임 '걸카페건'

등록일 2020년07월13일 15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걸카페건'은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한 12명의 미소녀들과 함께 즐기는 슈팅 액션 게임으로, 비밀 카페를 경영해 나가며 세계를 구하는 독특한 세계관이 완벽하게 융합된 게임이다. 특히, 최근 드림캐쳐와 ESTi와의 타이틀곡 등을 통해 독보적인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정보 등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모았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액션, 미소녀들과 교감을 통한 카페 운영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자랑하는 '걸카페건'은 일본과 중국, 대만 등 글로벌 출시를 통해서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시키며, 앱 마켓 상위권을 휩쓴 기대작이다. 특히, 게임 속 Full LIVE 2D로 구현해낸 생동감 강한 캐릭터들은 많은 팬들에게 환영 받은 핵심 요소다.


[게임특징]

매력강한 캐릭터들의 향연

 


 

'걸카페건'은 7개의 거대한 결정체가 하늘에서 떨어지게 되면서 이 결정체는 점차 통제할 수 없이 자라나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큰 재난을 겪게 된다. 그러던 중, 대륙과 떨어진 머나먼 섬에서 소녀들로 이루어진 정예 용병부대가 인류를 구하기 위해 활약하게 되며 게임의 이야기는 시작된다. 

 

정예 용병 부대는 총 12명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유하고 있다. 평화주의자 '아이린 화이트'부터 츤데레 캐릭터 '지무카', 미스터리한 인간 병기 '키쿠리 유키', 무기 제조사의 설립자인 '주노 에몬스', RoSE 기업 회장의 딸 '로코코', 천진난만한 '이코스 키레니아', 군더더기 없는 성격의 소유자 '코넬리아', 언니를 따라 나선 '지무유', 절대 생존주의자 '리타 로메로', 인기 아이돌 가수 '소쇼우신', 마신의 신분을 숨기고 있는 '노라 문', 전직 종군 간호사 '그루니에 드라셀'까지 이용자는 자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급이 다른 퀄리티로 만나보는 미소녀들의 재림 

 


 

이 게임은 고퀄리티로 구현된 미소녀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중에서도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Live2D 기술에 가장 집중하였는데, 이 기술이 주는 극한의 몰입감으로 이용자는 개성만점 소녀들과의 다채로운 일상을 더욱 실감나게 즐겨볼 수 있다. 

 


 
또한, 화려한 성우진 라인업으로 레벨이 다른 시청각을 충족게 했다.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소녀들의 스토리는 풀보이스 음성을 지원하며, 이 음성은 유명 성우들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구현되었다. 100만 자 이상의 스토리와 60시간 이상의 음성지원을 통해 이용자만을 위한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 그 안에서 특별한 소녀들과의 인터렉션을 통해 한 편의 애니메이션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연출로 완성시켰다. 


나만의 카페, 그리고 탄향 가득한 전장에서 이뤄지는 반전 스토리! 

 


 
'걸카페건'에서는 카페 시뮬레이션 요소를 통해 소녀들과 우정을 쌓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페를 다양하게 꾸미고 운영하는 아기자기한 매력과 흥미로운 일상 소통까지, 이용자는 미소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숨겨왔던 속마음을 알아갈 수 있다. 

 


 
전투에 들어서면 카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화려한 전투 액션을 느껴볼 수 있다. 5가지 무기와 3명의 정예요원 편성을 통해 이용자는 전략적인 슈팅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스테이지와 강력한 방어 작용의 실드 시스템까지 갖춰져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