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20년07월14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본전자(대표 배보성)가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담은 하드보일드 추격액션물이다.

 

예고편부터 배우들의 냉혹하고 절제된 연기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이정재가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 홍보 모델로 발탁되며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공동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면서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야신 : 신을 삼킨 자' 정식 서비스 오픈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예매권 및 굿즈 패키지 등을 다양한 프로모션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야신 : 신을 삼킨 자' 사전예약을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예매권을 지급 예정이다.

 

삼본전자는 이정재가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신의 능력을 가진 내면의 야수 본능을 담은 주인공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한 게임 티저 영상과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공동 프로모션 영상을 향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