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피아 'EA SPORTS UFC 4' PS4 버전 정식 발매... 시리즈 최초 한국어 지원

등록일 2020년08월14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EA Vancouver에서 개발한 종합격투기 게임 EA SPORTS 'UFC 4' PlayStation4 패키지 제품을 8월 14일 발매했다. 본 제품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EA SPORTS 'UFC 4'는 EA SPORTS UFC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클린치에서 타격으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콤비네이션,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테이크다운 및 그라운드 메커니즘을 통해 결정적인 순간에 섬세한 컨트롤을 하여 옥타곤에서 승리를 이끌어 내야 한다.

 

EA SPORTS 'UFC 4'의 주요 게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자연스러운 클린치 컨트롤 : 리얼 플레이어 모션(RPM)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자연스러운 클린치 및 클린치 해제 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테이크다운 개선 : 새로운 테이크다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신의 선수 및 컨트롤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발생한다.

 

깔끔한 스프롤로 이어지는 파워부터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테이크다운 시도를 전개하거나 방어하는 새로운 드라이빙 테이크다운까지, 임팩트 있는 레슬링 순간들 속에서 승패가 결정된다.

 

임팩트 있는 순간들 : 옥타곤 위에서 경기를 뒤집을 임팩트 있는 한 방을 날리면 바닥으로 녹아웃 되면서 얼굴이 일렁이는 리플레이를 볼 수 있다.

 

새로운 서브미션 시스템 : 플레이어는 서브미션 단계에서 타격하고 트랜지션 서브미션으로 피니시를 가속하거나 강한 임팩트의 슬램으로 서브미션에서 탈출 할 수 있다.

 

그래플 어시스트 : 직관적인 컨트롤 구성이 도입되었으며, 좌측 스틱 입력으로 플레이어가 바로 일어나거나 서브미션 시도, 더 유리한 그라운드 앤 파운드 포지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역동적인 타격기 : 플레이어는 버튼을 탭해 빠르게 타격을 날리거나 버튼을 홀드해 상대적으로 느리지만 더 강력한 일격과 다양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파괴적인 그라운드 앤 파운드 : UFC 최고의 트레이드마크로, 그라운드에서 상당한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공격자는 조준과 원하는 타격 지점을 선택하고, 방어자는 헤드 무브먼트와 타이밍을 맞춘 카운터 트랜지션 등의 컨트롤을 할 수 있다.

 

8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EA SPORTS 'UFC 4'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