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몬스터기어, 초슬림 커브드 모니터 '가츠 C27F165R' 출시

2020년09월11일 11시5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초슬림 베젤리스 디자인과 165Hz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27인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가츠 C27F165R'을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가츠 C27F165R은 모니터와 눈 사이의 거리를 고려한 1500R 곡률을 채택한 커브드 모니터로, 모니터 화면과 눈과의 거리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몰입감이 뛰어나다. 또한, 얇은 베젤 사이즈 덕분에 화면이 꽉 차 보여 게임 플레이시의 집중력이 상승한다. 입출력 단자 옆의 렌즈를 통해 바닥에 은은한 몬스타기어 무드 LED 조명을 비춰주는 것도 특징이다.

 

FHD 해상도를 지원하는 몬스타기어 가츠 C27F165R은 일반 60Hz 모니터 대비 약 2배 이상 높은 165Hz 초고속 주사율을 지원해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전달한다. 여기에 1ms(OD)의 빠른 응답속도와 AMD 프리싱크를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움직임의 게임을 플레이할 때 잔상과 테어링 현상(화면 찢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6.7M(8bit) 컬러를 제공해 더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밝기와 명암을 디테일하게 구현하는 HDR 기술을 통해 밝은 부분은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표현해낸다.

 

깜박임을 막는 플리커 프리 기술과 눈 건강에 좋지 않은 청색광을 차단하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도 적용됐고, 상하좌우 높이 조절, 피벗 & 틸트 기능을 지원해 원하는 환경에 맞춰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며, 기본 스피커와 다양한 입출력 단자(HDMI, DP 등)도 지원한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신제품 가츠 C27F165R은 초슬림 베젤리스 디자인에 165Hz 광시야각, HDR, AMD 프리싱크 등을 적용해 갖출 건 다 갖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라며 “특히 코로나19(COVID-19) 때문에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집콕 게이머'에게 최고의 가성비를 누릴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게임사 역차별 지적 '해외게임사 국내...
2025년 상반기 국내 최고의 모바일게임은 ...
유저 혹평 이어진 워게이밍 신작 '스틸헌터...
그라비티 3D MMORPG '라그나로크 : Back to...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부담 없이 즐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