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CU '마이리틀셰프' 미미네 차돌떡볶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19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BGF리테일(대표 이건준)이 운영하는 CU와 손잡고 게임과 커머스가 만난 새로운 유통플랫폼으로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이달 말 10월 26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3년 동안 총 다운로드 18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총 35개의 정식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난달부터는 파인다이닝 모드인 ‘쿠킹월드’클래스가 신규 오픈되어 많은 캐주얼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캐주얼게임이 상대적으로 짧은 수명이 단점으로 부각이 되고 있지만, ‘마이리틀셰프’는 201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국내외 글로벌 시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인기를 지속적으로 누리고 있다. 특히 다양한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인 신작들과의 경쟁을 통해서 많은 편견을 깨뜨리고 있다.

  
마이리틀셰프와 CU의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분식요리집 ‘미미네’의 최고 인기 상품인 미미네 차돌떡볶이를 실제로 유저들이 CU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맛볼 수 있도록 기획한 뉴커머스 이벤트다. 마이리틀셰프 유저들은 게임 내 이벤트 팝업과 빌보드 광고판에서 노출되는 미미네 차돌떡볶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CU의 멤버십 앱 ‘포켓CU’ 링크를 통해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으로 준비된 미미네 차돌떡볶이 패키지는 HMR형태로 출시된 미미네 차돌떡볶이와 1만원 상당의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 쿠폰, 최대 1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랜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정상가 대비 30% 저렴해 합리적이다. 이밖에도 마이리틀셰프 커뮤니티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서 펼쳐지는 셰프미션과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프로젝트 매니저는, “마이리틀셰프의 유저층이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와의 단순 콜라보에서 진화하여, 상품의 판매까지 이어지는 이커머스 채널의 도전을 전개해보고 있다.”라고 하면서, “국내 최고의 편의점 플랫폼인 CU와 함께 앞으로 더 관여도나 유사 타겟에 맞춘 상품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0년 가을시즌에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식 채널과 마이리틀셰프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