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삼본전자 '야신',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 2020에서 MMORPG 게임 부문 대상 수상

2020년10월29일 17시5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삼본전자 주식회사는 모바일 게임 '야신: 신을 삼킨 자'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최하는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 2020'에서 'MMORPG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 2020'은 모바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혁신적인 브랜드에만 수여하는 공신력 높음 어워드이며 이번 '야신: 신을 삼킨 자'가 'MMORPG 부문'에서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추천 게임에 올랐다. MMORPG 부문에서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종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커뮤니티 및 마켓 리뷰에서 유저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출시 초반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상위에 랭크 되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며 성과측면에서도 높은 성적을 보여준 게임이다. 이정재 배우를 모델로 기용하여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퓨티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으로 게임 업계에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삼본전자 배보성 대표이사는 사업 다각화 측면에서 본 게임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사업 초반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는 등 매우 만족할 만한 성장세이며, 뜻하지 않게 사업 첫 해부터 명실상부 공신력 있는 브랜드 대상의 영광까지 얻는 쾌거를 거두어서 감개무량하고, 퍼블리싱 사업 뿐 만 아니라 자체 게임 개발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게임을 개발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올 12월에 MMORPG 1종과 내년 4종의 게임 런칭을 위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최근 게임 퍼블리싱 및 개발 업체인 '하루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하면서 본격적인 시장 확장을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이 게임은 국내 모바일 4대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박스게임즈 '대학조교생활' 크리스마스 ...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유명 글로벌 IP '...
비츠로셀, 미국 Badger Meter와 3년간 436...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 내년 초 ...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 유료 DLC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