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펜트하우스', 케이블TV VOD 인기 1위 차지

등록일 2020년12월03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케이블TV VOD 1위를 차지했다.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11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영화 VOD 1위를 차지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지난 27일 케이블TV에서 영화 VOD를 하룻동안 천 원에 판매하는 '천사데이' 타이틀로 서비스되면서 1위를 기록했다.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으로, 황정민과 이정재가 7년만에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2주 연속 2위를 기록한 '담보'는 인정 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오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고졸이라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고군분투기다. 

 

4위 '검객'은 광해군 폐위 직후 홀연히 사라진 조선 최고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작으로, 장혁 김현수 정만식 등이 열연을 펼쳤다. 

 

5위를 기록한 '그린랜드'는 대형 혜성 충돌까지 48시간, 사상 초유의 우주적 재난 상황 속 지구의 유일한 희망인 그린랜드의 지하 벙커로 향하는 존 가족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다.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4주 연속 방송 VOD 1위를 기록했다. 

 

'펜트하우스'는 상류사회 입성을 위한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 교육 전쟁을 담았다. 이지아와 박은석이 진실과 맞닥뜨리는 엔딩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2위 '신서유기 시즌8'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훈민정음의 귀환과 멤버들의 묘기 퍼레이드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3위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남지아가 죽음 위기에 몰리는 충격적인 상황이 벌어져 긴장감을 높였다. 

 

4위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다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5위 '쇼미더머니9'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스윙스, 릴보이, 원슈타인 등 실력파 래퍼들의 활약에 힘입어 힙합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서비스,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