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퍼블리싱 코리아는 금일(9일) 자사의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 (www.mlbmanageronline.com/kr) 이하 MLB매니저 온라인)의 주말 대회 '뉴에라 컵'을 오는 1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30개의 실제 구단과 900여명의 실제 MLB선수가 등장하는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MLB 매니저 온라인은, MLB 오리지널 베이스볼 캡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제조사 뉴에라와 제휴를 통한 커스터마이징 캡 증정 대회를 시작으로, MLB 매니저 온라인의 팬을 위한 다양한 주말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각 서버 챔피언에게는 헐리우드 스타들과 유명 스포츠 스타들에게만 제공되던 '뉴에라 커스터마이징 모자'가 제공되며, 여기에는 자신의 팀 로고, 아이디등이 들어가는 형태로, 뉴에라의 최상위 모델의 제조공정(22단계 프로세스)을 거치게 된다. 또한 250,000Pts와 와 투수 재계약 카드 등의 보너스도 제공되며, 우승자 뿐만 아니라, 준우승, 및 베스트 16까지도 PT등의 푸짐한 보너스가 제공된다.
뉴에라 코리아의 강유석 지사장은, “ 한국의 MLB 팬들을 위해 세가와 함께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 유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선물로써 '커스터마이징 모자'를 제작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MLB 매니저 온라인을 통해 게임도 즐기고, 뉴에라의 새로운 컬렉션을 경험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