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언리미티드 매치' PS4 플랫폼 다운로드 버전 출시

등록일 2021년02월09일 13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SNK (본사:오사카후 스이타시, 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 지휘(葛 志輝))가, PlayStation4 대응 타이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언리미티드 매치 (KOF 2002 UM)'을 다운로드 버전으로 9일 정식 발매하였다.

 

KOF 시리즈 인기작 'KOF 2002'를 풀 튠업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언리미티드 매치'는 온라인 대전 넷코드에 롤백 방식을 채용하는등, 더욱 쾌적한 온라인 대전을 즐기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온라인 대전 넷코드에 렉을 경감시키는 롤백 방식을 채용했다. 게다가 롤백 발생 조건을 설정해 회선 상황에 맞춰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최근 10 시합의 온라인 대전을 되돌아볼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 현재의 대전 승패수 표시기능, 거기에 퀵 매치 대전 종료후에 같은 대전 상대와 매칭되기 어렵게 되는 쿨타임을 탑재했다.


또한 이 게임에는 전적이 랭킹에 반영되는 ‘랭킹 매치’, 그리고 임의로 대전 룰을 변경하여 간단히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랭킹 비 대응 ‘플레이어 매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플레이어들을 꺾고 전 세계의 정점을 노릴 수 있다.


게임 특징


총 66 캐릭터가 참전
KOF 2002의 등장 캐릭터는 물론, 과거 네스츠편을 장식했던 캐릭터 및 이종 캐릭터가 참전한다. 또한, 본 작품의 오리지널 캐릭터 ‘네임리스’가 등장하는 등 KOF 시리즈 최대인 66 캐릭터가 등장한다.


그래픽, BGM 의 일신
각종 데모 화면 및 컷 삽입 연출, 승리 화면, 게임 인터페이스 등 모든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대전을 타오르게 하는 사운드 또한 모두 개편하였다.


신규 필살기 및 부활된 필살기를 대량 추가
이 작품의  오리지널 신규 필살기 및 과거 시리즈로부터 부활한 필살기를 대량 추가했다. 아울러 시스템을 비롯한 전 캐릭터의 게임 밸런스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재조정을 통해 완벽히 개량하였다.


MAX 발동 및 MAX2 의 대폭 강화
모든 초 필살기를 언제든 캔슬 가능한 ‘MAX 발동’, 연출 및 성능을 강화한 ‘MAX2’를 통해 실용성과 전략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