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5월 13일 시작

등록일 2021년04월14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 역시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스팀(Steam)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점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클릭 후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베타 버전을 설치, 테스트 기간에 접속하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사전 다운로드 기간에 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된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그간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여러 의견을 구현하는 등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 없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하며, '블레스' 선택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대폭 변경되었다.

 

또 PC에 더욱 최적화된 UI/UX(이용자환경/이용자경험)로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도 높였다. 더 자세한 개발 및 업데이트 현황은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공식 홈페이지/스팀 페이지/네이버 카페)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5월 초 국가별 CM이 진행하는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Q&A 시간을 갖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