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파이널삼국지2' 국내 정식 서비스 4월 21일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15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이 4월 21일, 삼국 RPG '파이널삼국지2'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달 사전등록에 돌입한 '파이널삼국지2'는 전작의 검증된 핵심 시스템들을 그대로 계승하였으며, 라이브 2D와 실감나는 3D를 넘나드는 진화된 그래픽과 스토리, 색다른 전투 시스템과 삼국지 게임 최초로 어드벤처 방식의 던전 시스템을 채택했다. 

 

액션과 전략이 어우러진 탄탄한 게임성과 그래픽을 앞세워 이미 중국과 대만 등에서 탄탄한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달 말부터 진행한 사전등록에는 6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참여했다.
 
한편 '파이널삼국지2'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해도 영웅 10회 소환권 등 풍성한 인게임 재화가 담긴 출사표 패키지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국내 유저들을 위해 튜토리얼 완료 후 영웅 50회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게임 출시 후 30일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5천5백여 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와 아이패드 프로 등을 증정하는 1억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파이널삼국지2 공식카페에서는 2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주 2명을 추첨하여 아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