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샌드박스 어드벤처 게임 '트레일메이커스' PC 한국어판 발매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8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플래시벌브(Flashbulb)의 샌드박스 어드벤처 게임 '트레일메이커스(TRAILMAKERS)' PC 한국어판을 오늘(4월 30일) 소비자가격 24,900원에 발매했다. 오늘(30일)부터 일주일 동안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트레일메이커스'는 스포츠카, 제트기, 헬리콥터나 보행 로봇 등 자신이 만들고 싶은 탈 것을 만들어 탐험을 즐기거나, 친구들끼리 자신만의 탈것을 뽐내거나 레이스 실력을 겨루는 등의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샌드박스 어드벤처 게임이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자신만의 탈 것을 이용해 남들이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겨보자.

 











 

게임 특징
- 다양한 모양과 기능을 갖춘 블록들을 조합하여 차량, 비행기, 헬리콥터, 로봇 등의 탈것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만들 수 있다.
- 우주의 미아, 보물섬, 위험 지역, 레이싱, 테스트 구역 등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싱글 플레이는 물론 멀티 플레이를 통해 친구들과 경쟁하는 것이 가능하다.

 

'트레일메이커스' PC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Flashbulb / H2 Interactive Co., Ltd.
플랫폼 : PC(스팀 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