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HP-심프레스, HP 인디고 디지털 인쇄기 투자 협업 체결

2021년05월25일 10시2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HP가 세계적인 대량 맞춤형 생산(Mass Customization) 기업 심프레스(Cimpress)와 차세대 HP 인디고 디지털 인쇄기 대규모 투자에 관한 전략적 협업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맞춤형 온라인 인쇄 시장을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HP 인디고 최대 고객사인 심프레스는 향후 2년간 생산성 혁신이 강점인 B2 사이즈 HP 인디고 100K 디지털 인쇄기 등 HP 인디고 디지털 인쇄기 제품군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매출 증대와 글로벌 제조 시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HP 인디고 100K는 HP 인디고 5세대 플랫폼의 최초 인쇄기로, B2 사이즈로 논스톱 프린팅이 가능해 속도가 빠르고 생산성이 높아 대량의 디지털 인쇄물을 제공하는 동시에, HP 인디고 디지털 오프셋의 인쇄 품질을 보장한다. 또한, HP 프린트OS 컬러비트(HP PrintOS Color Beat)를 통해 화면과 실제 인쇄물 간 차이가 없는 높은 색표준과 일관성을 구현한다.

 

HP 인디고 100K 디지털 인쇄기는 지난 2020년 말 유럽 심프레스 제조 시설에서 자동화 및 대량 생산 테스트에 성공했으며 절반 이상의 제품이 2021년 내에 설치될 예정이다.

 

계열사인 비스타프린트(Vistaprint)를 포함해 심프레스는 높은 안정성, 품질, 가격 경쟁력을 지닌 제품들을 제공하며 맞춤형 제작 과정 역시 편리한 것이 강점이다. 심프레스는 연하장, 포토 제품, 선물, 달력, 마케팅 자료 등의 맞춤형 인쇄 제품 제작에 HP 기술을 활용 중이다.

 


 

로버트 킨(Robert Keane) 심프레스 창립자 겸 CEO는 “팬데믹으로 인쇄 산업의 많은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심프레스 역시 선도적으로 디지털화에 나서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온라인 중심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만큼 효율성을 높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HP는 지금까지 단순 규모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회사 역량 측면에서도 심프레스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이 심프레스의 가격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하임 레빗(Haim Levit) HP 인디고 사업부 총괄 매니저는 “고객들의 발전 가능성과 운영 우수성을 지원하는 것은 HP에게 중요한 가치”라며, “HP 인디고 100K 디지털 인쇄기 개발 과정에서 높은 수준의 자동화와 대량 생산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인맞춤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심프레스와 긴밀히 협력해왔으며, 이 같은 전략적 협업 관계를 이어나가 양사의 장기적인 성공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엔미디어플랫폼 '게토PC방' 독점 '마비노기...
원유니버스, 10일부터 슈퍼팩토리 '디그재...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원스토어 매...
펄어비스 '검은사막', '군왕 주무기' 개량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로 '4세대 MM...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