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도살자 '코르포스', 카오스 어떻게 바꿀까

등록일 2012년01월10일 17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영웅 ‘코르포스’를 업데이트 했다.

오늘(10일) 게임 내에 추가된 ‘코르포스’는 라데스에 의해 만들어진 최초의 피조물로, 오블리가 각종 비법과 약물로써 강화시킨 시체에 라데스가 힘을 불어넣어 원초적 살인 욕구를 갈망하는 광기 어린 살인마로 완성시켰다는 설정을 지니며, 항상 인육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찬 소름 돋는 모습의 불사군단 영웅이다.

코르포스는 강력한 둔화 효과와 더불어 적을 단숨에 먹어 치워버리는 공포스러운 능력을 지녔다. 기본적으로 갈고리를 던진 후 상대의 발을 걸어 넘어뜨리는 ‘갈고리 걸기’와 구토를 통해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주로 사용하며, ‘악취’로써 상대를 혼미하게 하여 움직임을 둔화시키기도 한다.

가장 강력한 스킬 ‘인육먹기’는 코르포스의 궁극 스킬로, 적을 단숨에 집어삼켜 버리는 기술이다. 일단 ‘인육먹기’ 공격에 성공하면 상대는 어떠한 행동도 취할 수 없게 되며, 코르포스가 소화 도중에 죽게 될 경우 먹혔던 영웅이 되살아나므로, 자신의 팀원이 ‘인육먹기’ 스킬에 당했다면 소화가 모두 끝나기 전에 코르포스를 공격해 제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은 첫 장면부터 어설픈 발음의 괴이한 음성과 상황을 자세히 알 수 없는 화면만이 계속 이어지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상황이 전개될수록 극도의 긴장감을 더하며 코르포스에 대한 공포감을 극대화 시킨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오는 16일까지 해당 PC방에서 특정 시간 플레이 하는 유저 전원에게 250GP부터 100,000GP까지 획득 가능한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