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프린세스 페스' 개최 및 신규 캐릭터 '라비리스타' 추가

등록일 2021년10월01일 17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한정 캐릭터 '라비리스타'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일부터 5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한정판 3성 캐릭터 '라비리스타'를 공개하며, 기간 한정 캐릭터인 '크리스티나',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 '유이(프린세스)'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3성 캐릭터의 출현률을 2배로 높여,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업데이트된 '라비리스타'는 중열에서 모든 걸 자유자재로 창조하는 미궁 여왕으로, 필살기 '오브젝트 크리에이션'을 구사해 자신과 아군의 물리 공격 관련 능력치를 대폭 강화한다. '오브젝트 크리에이션'을 사용한 뒤, '이니셜라이즈'로 적 전체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프린세스 페스'가 종료되는 5일부터 신규 캐릭터 '아카리(엔젤)'를 추가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카리(엔젤)'는 중열에서 마법 공격을 날리는 천사 쌍둥이 여동생 캐릭터로, 전방의 적 하나에게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가하는 필살기 '헤븐리 키스'를 구사한다.

 

더불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스토리 이벤트 '해피 체인지 엔젤즈'를 선보여 길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의 '아카리'와 '요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스즈나'와 '나나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규모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배틀 속도를 4배속으로 설정하는 퀘스트가 늘어나며, 던전 스킵 기능, 장비 검색 기능, 클랜전 추천 편성 기능, 강화 관련 기능 등을 개편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