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로지텍 G,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게이밍 콜렉션 국내 출시

2021년11월19일 11시1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로지텍 G가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공식 게이밍 기어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콜렉션을 출시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콜렉션은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PRO X 게이밍 헤드셋,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로 총 4품목의 고성능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전보다 수준 높은 게임 플레이 능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해당 라인업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인 마법공학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헥스텍은 LoL에서 사용되는 마법공학 기술이며,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에선 마법공학의 블루 컬러와 메탈 골드컬러를 활용하여 제품을 디자인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은 게임 유저에게는 매력적인 인테리어 소품이자 디바이스가 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나만의 게임 공간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가상 세계가 스며든 듯한 느낌을 받아 게임에 한층 더 빠져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와 또 한번 매력적인 콜렉션을 선보이게 돼 굉장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게임팬과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oL은 5명의 강력한 챔피언으로 이루어진 두 팀이 서로의 넥서스를 파괴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팀 기반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50여 명의 챔피언 중 하나를 선택해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며 적을 처치하고 포탑을 파괴해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게임 업계의 공룡으로 800만 명이라는 1일 최고 동시 접속자 수를 자랑한다.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아크시스템웍스 로그라이크 벨트스크롤 액...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