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툰, '심포니 오브 에픽' 신규 홍보모델로 개그맨 박영진 선정

등록일 2021년12월28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문톤(MOONTON)이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심포니 오브 에픽(SYMPHONY OF EPIC, SOE)'의 새 홍보모델로 개그맨 '박영진'을 선정했다.

 

이번에 '심포니 오브 에픽'이 홍보모델로 선정한 '박영진'은 "소~는 누가 키워"라는 유행어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 개그맨이다. 현재 '박영진'은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KBS Joy '국민 영수증' 등의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홍보모델 선정은 '심포니 오브 에픽'의 영문 첫 글자를 딴 'SOE'를 한글로 발음하면 '소'가 되는 데서 착안했다. 현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인 한우 전문식당 '칠프로칠백식당'에 이어 두 번째 '소' 콜라보다.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도 '소'가 등장한다. "소~는 누가 키워"라는 박영진의 유행어와 함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의 매력을 유쾌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조작과 빠른 육성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심포니 오브 에픽'은 고퀄리티 일러스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방치형 모바일 RPG다. 성장과 수집에 스트레스는 없애는 한편, 덱 구성은 캐릭터의 속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다.

 

한편 문툰은 '심포니 오브 에픽'에서 9일까지 '칠프로칠백식당'과 함께하는 한우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900명에게 '한우 육사시미' 교환 쿠폰을, 총 20명에게 '한우 선물세트' 교환 쿠폰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