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마이크로닉스, 자체 디자인 및 설계 게이밍 헤드셋 '워프 WH1' 등 신제품 2종 출시

2022년01월26일 11시1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디자인한 제품 시리즈(MORPH/WARP/MECHA)의 신제품인 게이밍 헤드셋 워프(WARP) WH1과 모프(MORPH) MH1를 출시했다.

 

먼저 빛보다 빠른 속도와 동적 환상을 추구한 컨셉으로 SF 영화속의 워프드라이브를 묘사한 다이나믹한 디자인 철학이 있는 WARP의 게이밍 헤드셋 워프 WH1은 쾌속, 극한의 질주를 지향하는 유선형 RGB LINE LED가 유닛 바깥쪽 부분에 장착되어 있다.

 


 

최고의 사운드를 목표로 자체 설계된 워프 WH1는 현실과 같은 리얼한 가상 7.1CH 서라운드 사운드를 채택하여 마치, 게임속에서 있는 듯한 선명한 음질과 깨끗한 사운드 효과는 궁극적인 몰입감과 현실감을 제공한다. 또한 풍부한 고음과 강력한 저음을 제공할 수 있도록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더욱 실감나는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헤드셋 마이크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소통이 가능하여 게임 중 팀원들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모프 MH1 자연과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MORPH 컨셉에 맞게 살아 숨쉬는 형상을 표현하기 위해 두 귀를 감싸는 헤드폰 전체에 은은한 RGB가 번져 보일 수 있도록 반투명 소재를 사용했다. 덕분에 오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어두운 환경에서 헤드셋을 사용했을 때 더욱 효과적인 RGB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워프 WH1과 동일하게 현실과 같은 리얼한 가상 7.1CH 서라운드 사운드를 채택했고,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채택하여 더욱 실감나는 음질을 경험해볼 수 있다.

 

공통적으로 2종 헤드셋 제품은 케이블은 줄의 엉킴을 최소화하고 단선 걱정이 없는 PVC 케이블로 제작되어 있다. 또한, 케이블 끝부분에는 노이즈 방지 필터가 적용되어 있으며, USB 커넥터는 도금처리가 하여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또한, 공통적인 부분으로 소음차단을 위한 30mm 두꺼운 이어캡 쿠션으로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시키며, 자동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소프트 타입의 헤드밴드는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방식으로 별도의 조절 없이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을 통해 공개되며, 각종 온라인 몰을 통해 신제품 구매 및 포토후기를 남겼을 경우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프 WH1는 4만 6,000원, 모프 MH1는 3만 7,000원에 판매된다.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아크시스템웍스 로그라이크 벨트스크롤 액...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