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로지텍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 핑크' 출시

2022년02월10일 17시4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로지텍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인 'G PRO X 슈퍼라이트(G PRO X Superlight)'의 핑크 컬러 버전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로지텍의 G PRO X 슈퍼라이트 제품을 다양한 컬러로 만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부응해 이루어졌다. 컬러풀한 생동감을 지닌 G PRO X 슈퍼라이트의 핑크 색상은 게이머들이 '보는 재미'를 충족하면서도 자신만의 게이밍 공간을 더욱 다채롭게 꾸미는 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의 핑크 버전 또한 함께 출시되어 게이머들의 개성을 살린 컬러풀한 데스크테리어 구성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유명 프로게이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G PRO X 슈퍼라이트 게이밍 마우스는 프로급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63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전 세계의 게이머들을 매료시킨 베스트셀러 마우스 제품이다. 로지텍 LIGHTSPEED기술을 적용해 무선 연결 딜레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HERO 25K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빠르고 정확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제품 소재 선택도 탁월하다. 바닥 부분을 PTFE 소재로 제작해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고, 재활용 레진을 사용해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노력했다.

 

G PRO X 슈퍼라이트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크기부터 재질까지 마우스 조작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400X900mm의 초대형 사이즈로 마우스와 키보드를 함께 올려 놓을 수 있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균일한 수준의 표면 마찰을 전달할 수 있도록 표면을 제작해 최적의 고속 플릭과 저속 컨트롤이 가능하다. 밑판은 고무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플레이 중에도 밀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해 둘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금번 출시한 G PRO X 슈퍼라이트 핑크 에디션을 시작으로 성능과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게이밍 기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지텍은 이번 G PRO X 슈퍼라이트 핑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0일 오후 8시 SSF샵에서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섯 살 어린이 동심 지켜준 '애니팡', 위...
슈에이샤 게임즈, 사진 어드벤처게임 'OPUS...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한국어...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서 대규모 여름 ...
위메이드맥스, 캐주얼 디펜스 신작 '악마단...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