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틀뱅크, 확 달라진 '010PAY' 공개하며 '0원 핫딜' 도입

등록일 2022년02월15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테크핀 기업 세틀뱅크(대표 최종원)가 간편결제 플랫폼 '010PAY'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담은 리뉴얼 버전을 15일 공개한다.

 

새로운 010PAY의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0원 핫딜 도입,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적용한 디자인 개편 등이다.

 

세틀뱅크가 첫 선을 보이는 010PAY의 핫딜 서비스는 추첨을 통해 인기 가전제품, 외식 상품권 등 상품을 0원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참여 고객 전원에게 010PAY머니 1천원(최초 1회 응모 시 제공)을 지급하는 이른바 '꽝 없는 이벤트'다.

 

또 세틀뱅크는 010PAY 앱 전반에 걸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적용하여 고객 사용성을 대폭 강화했다. 새로운 010PAY에서는 원하는 서비스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홈 화면과 탭이 새롭게 구성되었으며, 세부 페이지 디자인도 결제 내역과 행운상자 리워드 등의 주요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세틀뱅크는 고객 맞춤 혜택 업그레이드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혜택이 고정된 기존 금융 서비스들과는 달리, 010PAY는 출시 이후에도 대학생 서포터즈 '응카러' 및 일반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서비스에 접목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0원 핫딜' 서비스를 비롯해, 지난해 시범 도입 이후 고객 호응에 힘 입어 연장 진행하고 있는 '응카데이' 이벤트 등이 010PAY의 대표적인 고객 혜택 강화 사례다.

 

세틀뱅크 측은 "010PAY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결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하여 대대적인 앱 서비스 개편을 단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워진 010PAY 앱과 핫딜 서비스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010PAY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https://www.010pay.kr/hotde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