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 정범균 윤주하에 애정공세, 신보라 포기?

등록일 2012년02월15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초이락게임즈는 오늘(15일),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가 홍보 모델인 '정범균', '최홍만', '윤주하'의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초간지 액션 FPS '머큐리:레드'는 KBS 2TV '개그 콘서트-사마귀 유치원'에서 활약중인 사마귀 '정범균'과 챔피언 '최홍만', 레이싱퀸 '윤주하'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머큐리:레드'의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은 최강파이터 '빅풋'과 예리한 '폭스', 익살스러운 '랩터', 섹시한 '호크'와 시크릿 '팬텀', 이렇게 '머큐리:레드'의 다섯 캐릭터로 변신한 '정범균', '최홍만', '윤주하'등 다섯 모델들의 화기애애 했던 촬영장 뒷이야기들이 담겨있다.

다양한 경품과 함께 총 1000만원의 포상금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먼저 2월 15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초간지 FPS 특공대의 음성미션'이벤트는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을 시청한 후 '머큐리:레드' 응원 덧글을 달면 '정범균', '최홍만', '윤주하'가 직접 음성메시지 미션을 준다. 이 음성미션을 받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현재 진행중인 '10,000Kill 달성 프로젝트'는 최대 10명의 특공대원을 모아 이벤트 기간동안 만킬을 달성한 선착순 10팀에게 각 팀 별로 100만원의 포상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특공대원은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로 총 2차에 걸쳐 모집하며 각각 2월 17일부터 3월 9일, 2월 25일부터 3월 15일까지 만킬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만킬을 달성하지 못한 팀에게도 특공대원 10명 모집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머큐리:레드'는 5종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클래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클래스 전용의 독특하고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 등 특수능력을 통해 기존의 획일화된 밀리터리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홍보촬영 메이킹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