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데이' 운영사 주식회사 땀, 올리버스윗과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2년04월27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가 프리미엄 F&B기업 올리버스윗과 함께 운동·식단 통합건강관리 프로그램 신규 개발을 위한 협업을 전개한다.

 

런데이 운영사인 주식회사 땀은 올리버스윗과 '헬스케어 상품군 및 서비스 다양화를 위한 협력 관계 구축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는 ▲운동과 식단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의 개발 ▲양 사의 자원을 활용한 신규 프로젝트 추진 등 다각적 협력을 추진키로 했다.

 

올리버스윗은 국내외 F&B 기업 및 미쉐린가이드 쉐프들과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신선식품 및 밀키트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여 온 기업이다. 이 회사는 B2C 및 B2B 분야에서 고객 맞춤형 전문 F&B 컨설팅으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런데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객 개개인의 달리기 역량에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초보자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코칭하는 달리기 PT 서비스다. 온라인 크루를 중심으로 활성화된 커뮤니티와 두터운 열성 유저층을 형성, 갈수록 일 최대 방문자수를 갱신하고 있다.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감동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외부 협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리버스윗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칼로리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건강식을 섭취하며 건강하게 달리는 경험을 새롭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런데이 관계자는 "건강관리의 즐거움을 뜻하는 헬시플레저가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올리버스윗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규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