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자유 모드 도전과 이벤트 보너스 제공

등록일 2022년05월13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자유 모드 도전과 이벤트에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로스 산토스의 거리에서는 자유 모드 이벤트와 도전이 평소보다 더욱 자주 발생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네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한다. 

 

자유 모드 도전 3가지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20만 GTA 달러를 추가로 지급하며, 모터워즈에서 살아남은 플레이어에게는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는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에서 3일 연속으로 3위 내에 진입하면 브라바도 벌리어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시승 트랙에서는 페가시 토로스, 디클라스 맘바, 피스터 811을 이용 가능하며, 스크램블과 타임 트라이얼 등 다양한 모드에서 차량 성능을 시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동수단의 할인 혜택을 제공, 매머드 쓰러스터 제트팩, 디클라스 스크램제트, 웨스턴 컴퍼니 큐반 800, 침입과 설득 탱크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전용 혜택으로 하오의 스페셜 웍스 타임 트라이얼, 하오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 시츄 하쿠초우 드래그를 제공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