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라피스 센시블레' 광고모델 발탁

2022년05월16일 13시0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었다고 16일 (월) 밝혔다. 아이웨어 브랜드의 모델로 버추얼 아티스트가 발탁된 것은 한유아가 국내 최초이다.

 

지난 해 스마일게이트와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그룹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한 한유아는 A.I. 기반 버추얼 아티스트로, 다양한 영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유아는 지난 2월 YG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4월 발표한 첫 음원 <I Like That>을 발표 하는 등 가수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모델로도 발탁 된 데 이어 라피스 센시블레의 2022 S/S 광고에 탑모델 이승찬과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라피스 센시블레’의 친환경 프로젝트 ‘ecly project’의 모델 발탁을 계기로, 지구 환경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고 다양한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대중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A.I. 한유아의 지구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필(必)환경 시대의 가치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와 유대감을 쌓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피스 센시블레의 ‘ecly project’ 제품은 목화가 함유된 바이오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100%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제품으로, 2025년까지 모든 플라스틱 제품을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대체할 계획이다. 

 


 

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2025년 하반기 업...
게임업계 'AI 협정' 시대 열렸다... SAG-AF...
스마일게이트 신작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
오프라인으로 명작을 감상한다...웨이즈비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