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호요버스, 하나카드와 콜라보... '원신' 등 대표 게임 3종 체크카드 발급 시작

등록일 2022년05월26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가 하나카드와 협업을 실시하고, 국내 호요버스 팬들을 위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3종에 대해 특별한 에디션 체크카드 ‘HoYoverse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호요버스가 서비스하는 게임의 플레이어와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5월 26일부터 ‘붕괴3rd 달려라’, ‘원신 통통 폭탄’, ‘원신 슬라임랜드’, ‘미해결사건부 운명의 파트너’로 구성된 총 4종의 테마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HoYoverse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많은 고객들이 체크카드를 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발급 신청은 물론 가까운 하나은행 지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만 14세~18세 청소년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명시된 구비서류를 지참하고 하나은행 지점 방문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체크카드 신청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본부보급카드’, ‘원석’, ‘미림칩’ 등 각 게임 별 주요 재화와 아이템이 담긴 리딤코드 3종을 모두 지급한다. 카드를 발급받은 후 실제로 사용한 고객 선착순 3천 명에게는 호요버스 게임 3종의 샤이닝 펄 카드가 담긴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6월 30일까지 ‘HoYoverse 체크카드’ 발급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나머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CU편의점 5천원 권 기프티콘을 제공할 방침이다.

 

호요버스와 하나카드의 협업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의 각 공식 카페와 호요버스 체크카드 안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