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편의성 패치 적용 및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6월28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에서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편의성 패치를 적용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마법 아이템을 발견할 확률이 상승한다.

 

6월 30일(이하 모두 한국 시간 기준)부터 정식 적용되는 2.4.3 패치에서는 온라인 로비 업데이트 및 편의성 강화 등 PC 및 콘솔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 개선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로비에서 더 많은 수의 게임들이 표시되고, 검색 기능을 통해 알맞은 유형의 게임을 찾을 수도 있게 되어, 최적화된 악마 사냥을 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새로운 패치 적용에 이어, 7월 1일 새벽 2시부터 7월 6일 새벽 2시까지 약 닷새 간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가 주어진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이 50% 증가하여, 고급 장비를 구하고 캐릭터의 전투력을 향상시킬 가능성이 높아진다.

 

2.4.3 패치 및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및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