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스틸시리즈,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 실시

2022년07월29일 11시5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 '2022 LCK 서머'에서 '스틸시리즈 브랜드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브랜드데이'는 농심 레드포스(NS)와 리브 샌드박스(LSB)의 경기가 있었던 2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실시됐다. 스틸시리즈는 이 날 게이밍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공간인 '레드포스 존'을 마련했다. 레드포스 존에는 스틸시리즈 인기 제품인 프라임 미니 무선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에이팩스 프로 미니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비롯해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신제품 등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6월 출시한 '아크티스 노바 프로'의 경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니즈가 높았던 제품으로 방문객들의 가장 많은 호응을 받았다. 본 제품은 게임 오디오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듀얼 연결시스템, 노바 프로 어쿠어틱 시스템, 게임덱 2세대 등을 지원하며, 본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통해 전에 없던 고품질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전시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틸시리즈 제품을 든 선수 패널에 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면 참여가 가능한 간단한 이벤트다. 본 이벤트를 통해  프라임 유선 게이밍 마우스, QcK 마우스 패드를 비롯해 농심 레드포스 굿즈가 증정됐다. 여기에 레드포스 존에서 마음에 드는 스틸시리즈 제품을 찍어 인스타그램 피드 및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SNS 포토 이벤트도 실시돼 재미를 더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본 프로모션은 최근 오프라인으로 재개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2022 LCK 서머'를 축하하고, 공식 파트십을 체결하고 있는 농심 레드포스를 후원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스틸시리즈는 게이머와 e스포츠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스틸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행사 '2...
라이엇 게임즈, LoL '온천' 팝업 오픈 앞서...
'월드 오브 탱크' 신규 콜라보 10일 시작, ...
컴투스, 日 애니메이션 IP 활용 신작 '도원...
코스모엔터테인먼트, '온라인삼국지' 신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