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NHN페이코, ‘샐러디’에 멤버십 및 오더 서비스 신규 도입

2022년09월14일 16시12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에 클라우드 기반의 멤버십 및 오더 서비스를 신규 도입했다.

 


 

샐러디는 2013년 1호점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를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 지난 7월 가맹점 300개를 돌파한 국내 1위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기존 자사 앱 서비스를 리뉴얼하는 과정에서 페이코의 표준앱을 활용한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 구축이 가능하단 점에 착안해 해당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


페이코는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관리 솔루션 ‘페이코 멤버십’과 배달 및 픽업 솔루션 ‘페이코 오더’를 통해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의 온라인 채널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단기간에 안정적으로 구축할 수 있어, 아티제, 커피베이, 빽다방, 스피드메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페이코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샐러디는 매장별 주문현황 등 다양한 통계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능과 고객층을 세분화한 타깃 마케팅 등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매출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페이코 오더 서비스 도입으로 온라인 주문이 확대돼 피크타임에도 안정적인 주문 처리가 가능함은 물론, 고객 또한 주문시 쿠폰 사용과 스탬프 적립이 함께 가능해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페이코는 최근 업종을 불문하고 자체 고객관리 채널 구축 기업이 많아지는 추세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의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가 가능하단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솔루션 도입 기업을 빠르게 늘려 나갈 계획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 멤버십 및 오더 솔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도입 기업의 개별 상황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단 점”이라며, “특히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연하게 서비스 확장이 가능해 도입 기업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505 게임즈 신작 '명...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