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임직원들, 조깅하며 청소 봉사도 병행하는 '플로깅' 행사 진행

등록일 2022년10월04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구성원들과 회사가 위치한 분당구 서현동에서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

 

조깅과 청소의 합성어인 플로깅(plogging) 행사에는 위메이드플레이를 비롯해 플레이링스, 플레이매치컬 등 자회사 구성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가벼운 운동과 환경 정리를 진행한 이 날 행사는 최근 태풍과 폭우로 환경 정리가 마무리되고 있는 탄천 주변에서 활동이 집중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탄천 주변 정리에 자발적으로 나선 시민들과 함께 진행되어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위메이드플레이가 매월 진행하는 사내 행사 '플레이데이'의 일환으로 구성원들의 야외 활동을 장려하며 친목을 다지는 계기로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다. 입사 3개월 차를 맞이한 새내기 유수진 씨는 "플로깅도 즐거웠지만 신입 직원이다보니 외부 활동을 함께 한 회사 동료들과의 경험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며 첫 참가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구성원들에게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과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들로 회사 생활에 대한 재미를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2022년 4분기부터 애니팡 IP를 활용한 자체 NFT 멤버십 브랜드 '애니팡 클럽' 출범과 위믹스 플레이를 통한 P&E 장르 신작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