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오리지널 굿즈 공개, 호요버스 '원신' 공식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등록일 2022년10월15일 2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가 14일,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원신’의 공식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 약 열흘간 개최되며, 원신을 테마로 꾸며진 굿즈 판매존, 모험가 길드존, 미니게임존, 포토존, 플레이존, 도넛존 등 다양한 이벤트 존을 체험해볼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국내 유저들을 위한 약 400여 종의 굿즈들이 공개되며 일부 상품은 중국은 물론 다른 해외에서도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한국 팝업스토어만의 오리지널 상품들이 최초로 판매된다. 포토존에서는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소’, ‘각청’, ‘연비’(14~16일), ‘감우’, ‘응광’, ‘행추’(22일~23일)의 코스튬플레이어들과 실내 촬영을 진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올해는 국내 이용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더욱 보답하고자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 호요버스 체크카드, 여름축제 등 유저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오고 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안전하고, 원활한 입장을 도모하기 위해 100% 예약제를 선택했다"며 "한국 오리지널 굿즈뿐만 아니라 해외 구매를 통해야 했던 다양한 굿즈들을 준비하여 방문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굿즈 구매 외에도 인증샷 이벤트, 포토존, 플레이존, 도넛존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안전 및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사전 입장 예약 및 1인 구매 물품에 제한을 두고 있으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