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대작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천자전기온라인’의 세계관 영상을 금일(16일) 공개했다.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 자 45만명 이상을 기록한 대작 게임이다.
이번 세계관 영상에서는 오래 전부터 주왕과 무왕의 결전이 펼쳐질 것을 예견하고 있으며 그 둘의 숙명적인 대결은 이미 천년 전부터 시작되었음을 알리고 있다.
천상의 최고신으로 불리는 천제의 아들은 악마와의 결투에서 고군분투 하나 결국 패배로 돌아가게 되고 스스로 몸을 바친 최후의 공격으로 악마를 물리치고 자신의 영혼은 산산히 흩어져 연꽃으로 환생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천자전기온라인’은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와 언리얼엔진3로 만들어진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MMORPG로 오는 4월 5일부터 일주일 간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단순히 영상이 아닌 실제 역사를 토대로 제작된 게임의 시나리오를 알고 접속하면 보다 의미 있는 게임의 재미를 알 수 있을 것이다”며 “얼마 남지 않은 준비 기간 동안 최상의 상태로 유저분들을 뵐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