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연말 맞아 전 부문 풍성한 할인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12월12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주)(대표 전동진)가 연말을 맞아 게임, 스토리, 쇼핑 전 부문에서 풍성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게임 부문에서는 위메이드의 MMORPG 신작 '미르M' 출시를 기념해 아이템 결제 금액에 따라 5천 원부터 3만 원까지 최대 6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 4종을 지급하는 쿠폰팩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원스토리는 '연말 선물! 1시간마다 무료'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테고리별로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린 21종의 작품에 대해 1시간마다 무료 대여 쿠폰을 증정한다. 무료 작품은 매일 변경되며, 쿠폰을 사용하면 1시간 마다 다른 회차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후속으로 발행된다. 또 무료 콘텐츠 공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위크' 이벤트도 연말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선보인다. 오는 17일까지 일반도서 '조셉 머피의 부의 초월자', '참 괜찮은 태도' 2종과 웹툰 '김주사가 미쳤다', '버그로 왕까지'의 절반 회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쿠폰을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원스토어가 국내 단독 총판을 맡은 초소형 모바일 PC(Ultra-mobile PC, UMPC) 전문 브랜드 아야네오의 신모델 '아야네오2'를 예약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예약은 펀샵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모델별 1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파우치 및 액정 보호필름 등 6종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야네오2는 7인치 액정의 차세대 UMPC다. 라이젠7 6800U CPU를 탑재해 높은 사양의 PC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원스토어에서는 최근 선보인 다양한 신작 게임들이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넥슨코리아의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인기 IP '문명'을 새롭게 선보이며 유저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세시소프트의 '천상비M'은 전통 무협 RPG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이 외에도 엠게임의 '루아'는 퍼즐, 방치형, SLG 장르별 장점이 조화롭게 버무려져 유저들에게 몰입감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