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신규 멀티 파트 스토리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12월19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GTA 온라인'에서 신규 멀티 파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주요 연락책인 리더 댁스, 루차도라, 라브랏, 론 야코프스키와 함께 임무에 참여하게 된다. 모든 임무를 완료하고 사업에서 이동 수단 MTL 브릭케이드 6x6를 얻으면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C 오토바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 21일까지 모든 신규 임무에서 댁스를 도와 트룹이 사업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프릭샵에서 무기 작업실을 이용해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MTL 브릭케이드 6x6와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C를 개조할 수 있으며 이번 주 트룹에 가입해서 리더 댁스에게 풀리건 작업을 요청하고 GTA 달러와 RP 두 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 저코니움 저니 II, BF 서퍼 커스텀 밴, 아니스 300R(스포츠카), 베네팩터 크리거(슈퍼카), 캐런 에버론(오프로드)을,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오버플로드 엔터티 MT(슈퍼카)와 프로젠 이탈리 GTB(스포츠카: 30%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상점에는 페이탈 인커젼 문신, 로거 부츠 등 새로운 의상이 추가되었으며, 앞으로 열리는 이벤트에서 다양한 패턴 및 자수가 박힌 독특한 의상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계속해서 신규 이동 수단, 세계 이벤트,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등이 제공될 계획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