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대작 클라이언트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천자전기온라인’에 유명 성우가 참여하여 게임 사운드에 참여했다고 28일(수) 밝혔다.
이번 녹음 과정에는 나루토를 비롯한 다양한 애니메이션에서 맹활약을 펼친 홍범기, 한채언 성우와 결계사, 펭귄의 문제 등에 참여한 소정환, 김국진, 이호산 성우가 참여해 ‘천자전기온라인’의 캐릭터 감정 연출과 게임 시나리오를 비롯한 음성 가이드 녹음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녹음 작업은 ‘테라’, ‘크레이지아케이드’, ‘아크로드’ 등 국내 유수의 게임 음악과 사운드를 제작한 경험이 있는 ‘라퓨타뮤직’과 함께해 쾌적한 스튜디오 환경에서 수준 높은 게임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
이와 함께 ‘천자전기온라인’과 함께한 성우들의 기념 인사말도 확인할 수 있다. 각자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특색 있는 목소리로 이번 작업 참여에 대한 소감과 게임 회원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녹음에 참여한 이호산 성우는 “실제로 게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즐겁게 녹음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테스트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많이 사랑해 달라”고 녹음 참여 소감을 전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각기 다른 특색 있는 캐릭터 음색을 표현하는데 중점 두고 작업을 진행했다”며 “성우들의 녹음 참여로 낯익은 친숙한 목소리가 게임의 재미를 부가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오는 4월 5일(목)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